예약

잇몸성형

YONsei best dental clinic

환한미소를 만들어주는 잇몸성형

잇몸성형은 잇몸의 일부분을 절개함으로써 비대하거나 비대칭적인 잇몸라인을 이상적인 잇몸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시술을 말합니다.
이상적인 잇몸의 형태는 치아의 둘레를 감싸듯이 포물선을 그리며 뚱뚱하지 않고 예리해야 하고, 잇몸라인이 좌우대칭을 이루어야 합니다. 또한 웃을 때 윗입술이 치아의 목 부분 위로 올라가 잇몸이 많이 드러나 보이지 않아야 아름다워 보입니다. 그러나 웃을 때 잇몸이 훤히 드러나 보이는 잇몸노출증은 웃는 모습이 아름답지 않아 컴플렉스로 작용할 때가 많습니다. 치아의 스마일라인 못지 않게 중요한것이 잇몸의 라인입니다. 연세베스트에서 잇몸성형을 통해 미소와 자신감을 찾아보세요!

잇몸성형에 대해 알려주세요

출혈이 거의 없고, 10-20분만에 끝나는 간단한 시술입니다

01 시술방법과 장점 prosthetic consideration

잇몸성형은 레이저를 사용하여 잇몸의 일부분을 절개해 비대하거나 비대칭적인 잇몸라인을 이상적인 잇몸라인으로 만듭니다.
메스대신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통증이나 출혈이 거의 업고 많이 붓지 않으며, 레이저의 자체 살균력으로 2차 감염위험성이 적어 매우 위생적이고 조직손상의 위험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수술시간이 매우 짧아 (치아당 10분~20분) 당일치료가 가능해 수술 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합니다. (복귀는 바로 가 능하지만 1주정도의 잇몸이 아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02 시술대상 prosthetic consideration

잇몸 콤플렉스를 가지고 계신 분들, 웃을 때 심하게 잇몸이 드러나는 분들, 높낮이가 일정하지 않아 울퉁불퉁하거나 비대칭적인 잇몸을 가지신 분들, 잇몸이 많이 덮혀 치아가 짧아보이는 분들, 염증이나 약물복용으로 인해 잇몸이 과잉 성장 된 분들께 필요합니다. 잇몸의 모양이 미소의 모양을 결정합니다. 센스있는 당신이라면 연세베스트치과에서 잇몸성형을 고려해보세요!